미국 관광 여행 미국 맛집 찾기 필수 앱 Yelp '옐프'

강산도 식후경! 미국 여행중 관광지를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재미있게 구경하다 보면 어느 순간 너무나도 배고파 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죠! 그리고 해외여행을 왔으면 한 번쯤 맛집을 탐방하고 싶은 마음이 들텐데요! 


오늘은 바로 이럴 때 쓰면 좋은 앱!  'Yelp'앱에 대해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Yelp' 이 옐프 앱은 쉽게 말해 이 곳 미국의 레스토랑 평점 어플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행 책자를 통해서도 우리는 좋은 레스토랑과 맛집을 찾을 수 있지만 이 앱을 강추! 하는 이유는 바로 지역 현지인의 음식점 방문 후기가 많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나는 여행기간 동안 "현지인들이 가는 맛집을 가고 싶은데 어떡하면 되지?" 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설치하여야 할 미국 여행 필수 앱이라고 말 할수 있겠지요? ^^


(이전 손님들의 리뷰)


또한 많은 이전 방문 손님들이 음식점에서 찍은 음식들과 메뉴를 이 'Yelp'에 올려놨기 때문에 가보고 싶은 레스토랑이 어떤 종류의 음식을 파는 레스토랑인지 


우리는 직접 먼저 미국에 가보지 않고 한국에서 쉽게~아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즉, 어떠한 메뉴가있기에 음식의 가격은 얼마 정도인지 알수 있어 여행경비를 짜고 절약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음식점 안밖의 사진들도 이전 방문 손님들이 사진을 올려놓은 경우도 있어, 음식점은 깨끗한지? 조용한 분위기인지? 혹은 시끌벅적한 분위기인지? 예측 할수 있답니다! (물론, 모든 음식점의 메뉴와 음식사진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아무래도 유명한 곳은 손님들이 많았으니 더 많은 사진들이 있을 확률이 높겠죠? ^^)



그리고 혹시나 레스토랑에 들어갔다 가격을 보고 너무 비싸 그냥 조용히 나와야하는 그런 일을 미리 방지할수 있겠죠?


또 메뉴만 봐서 알수 없는 음식을 Yelp에 나온 사진들을 통해 쉽게 파악하고 원하는 음식을 주문하기가 훨씬 쉽겠죠? 


그리고 음식점에 따라 배달기능과 자리 예약을 이 Yelp로 통해서 할 수도 있는 편리함!!!

(저희 코알라부부와 Elk부부는 Yelp로 태국 음식 엄청 시켜 먹었습니다!)


여행하느라 지치고 힘든데 음식을 위해 긴 시간을 줄서야 하는 그런 불편함을 해결할수 있는 앱!!!


(1366개의 리뷰와 별4개 코알라부부의 첫 데이트 였던 독일 소시지 가게!)


이렇게 'Yelp' 앱은 식당을 이용한 많은 사람들의 리뷰들과 평점으로 이루워져 있는데요!


위쪽 사진에서 보시듯 별 5개 만점을 기준으로 별 4개 이상이면 전 맛집이라고 생각해도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별점을 보기전 중요한 것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리뷰가 있는지도 확인해보는거겠죠?


한 명의 리뷰를 가진 별 5개 음식점이면 물론 좋을수도 있지만! 좀 그렇겠죠? ^^;;;


이 앱의 또 다른 장점은!!!


Yelp는 단지 레스토랑만 찾기 위한 앱이 아니라는 것이죠!



검색으로 "Coffee shop", "Pub" 그리고 클럽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Club" 이라고 검색을 하면 


역시 위에서 말한데로 평점과 이 전 손님들이 찍은 그 곳 안 밖의 사진들을 볼 수가 있으니! 


음식점을 찾는 것 뿐만 아니라 다른 가보고 싶은 곳에 대한 정보를 찾는데도 아주 유용하겠죠? ^^


또한 음식점에 따라 배달기능과 자리 예약을 Yelp로 통해서 할 수도 있는 편리함!!!


아마 미국 여행에서 가장 많이 쓰이지 않을까? 생각되는 아주 유용하고 편리한 앱이네요! 


미국 여행 계획중이면 Yelp 꼭 잊지 마세요! ^^

Mr. 코알라

Mr. & Mrs. 코알라의 '킨포크 라이프' in 포틀랜드

    이미지 맵

    미국 여행 정보/Los Angeles 여행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