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패스(Movie Pass) 무제한 최신영화 감상하기 (가입 방법및 사용법)

소 최신 영화 감상을 좋아하는 코알라 부부는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꼭 둘만의 영화관 데이트를 하고 있는데요!


이곳 미국에서 영화를 한 편을 감상하는데 보통 $13 정도 해서 코알라부인과 저 이렇게 2명이면 $26이란 돈, 그리고 영화 보면서 그냥 영화를 관람만 하기에는 뭔가 입이 심심하겠죠? 그래서 팝콘과 음료수 구매를 하면 보통 $40라는 절대 적지 않은 비용을 영화관에서 지출하게 돼요. 따라서 한 달에 최소 3번씩 영화관을 가는 저희 코알라 부부는 적어도 $120의 큰 비용을 지출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평소 이런 영화과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저희 코알라 부부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준!



무비 패스(Movie Pass) 앱에 대해서 설치방법과 사용법에 대해 오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달 가입비용이 $9.95 두 명이니 $19.90 무려 최소 영화비용만으로 $50의 큰돈을 절약할 수 있겠죠? ^^)


참! 가입하시기 전 중요한 정보들을 밑에 적어 놓았으니 꼭! 잘 확인하시고 가입하시기 바래요! ^^



가입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무비 패스(Movie Pass) 홈페이지(https://www.moviepass.com/)에 접속을 먼저 하신 후!

홈페이지 대문의 "GET STARTED" 버튼을 눌려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정보 입력란이 나올꺼에요!



하나하나 정보를 입력해 주시고 밑에 NEXT STEP을 클릭!

그러면 아래와 같이 무비 패스 카드가 배송될 집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돼요!



모든 정보를 입력해주시고 NEXT STEP을 눌려주시면!



다음으로는 매달 $9.95를 지불 할 카드를 등록할 페이지가 나와요! 다 작성하시고 NEXT STEP 눌려주시고

Confirm 페이지가 나오는데 여기서 Confirm 해주시면 무비 패스 가입 끝~~ 아주 쉽죠? ^^


참고로 가입한 순간부터 돈을 지불하는게 아니라 제가 앱으로 카드를 등록하는 순간부터 한 달이 시작되더라고요!


(가입해주신 뒤 대략 2~3주 후! 위에서 작성하신 집 주소로 요렇게 생긴 빨간 무비 패스 카드가 도착할 거예요!)


무비 패스 카드를 받으신 후! Movie Pass 앱을 설치! 그리고 실행한 후

먼저 앱을 통해서 무비 패스 카드 등록을 해주시면 돼요!

그리고 Account 메뉴를 통해 카드가 잘 등록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참고: 처음에 카드를 받았을 때 카드에 마스터카드라 찍혀있어 "신용카드랑 체크카드도 되는거 아니야?" 걱정했는데 전혀 그런 것아니였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되요! ^^



이렇게 카드 등록까지 잘 되었으면! 메인 페이지에서 보고 싶은 영화를 선택하시거나 

아래쪽 Theaters를 누르시면 지역 지도가 나오면서 근처 영화관을 검색할 수도 있게 되어있어요!

주의: AMC 영화관은 이 Movie Pass를 사용 불가! 하지만 Regal Movie Thearter에선 사용 가능!



그리고 보실 영화를 정하셨다면 보실 시간과 영화관을 잘 선택해주시고 밑에 Check In을 버튼을 눌려주시면 돼요!


중요한 은!!! 영화를 보실 영화관 근처 100 yard(약 90m) 안에서만 30분 전에 예약을 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그리고 3D 영화는 관람(X)이 되지 않아요! 그리고 하루에 한 편만 볼 수 있어요!

아마도 이런 제한이 없다면 사람들이 영화를 집에서 예약해놓고 영화를 보러 안 오는 경우도 생길 테니 그런 공석을 대비하여 최소한의 Movie Pass만의 안전 장치라고 생각하네요. 하지만 혹시나 영화를 등록하고 갈 수 없는 경우에 예약을 취소 하더라도 취소 위약금 같은 것이 없으니 정말 좋은 점이겠지요?


아마 이러한 제약들로 의해 좀 불편한 거 아닌가?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영화를 좋아하는 코알라 부부에겐 이 정도의 불편한 점은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고 생각해 문제가 되지 않았어요! ^^



이렇게 보시고 싶은 영화의 등록을 마치셨으면 영화관 매표소 앞으로가 매표소 점원에게 무비 패스 카드를 건네주면 표를 발급해 줍니다! ^^ 그리고 즐겁게 영화를 감상하면 됩니다!


한 달 $9.95의 Movie Pass로 영화관에서 최신 영화 보기(얼마 전 까지만 해도 Costco에서 무비 패스 12개월치 $89.99로 등록 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코스트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없네요)


가입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다시 한번 더 고려해야 할 점을 요약해드리겠습니다!

1. 한 달에 $9.95

2. 영화를 보실 영화관 근처 100 yard(90m) 안에서만 30분 전에 예약 가능하다!

3. 3D 영화는 관람이 되지 않는다!

4. AMC 영화관은 이 Movie Pass를 사용 불가!

5. 하루에 한 편만 가능 (다음 날 똑같은 영화 보는 것 가능)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시고 그리고 계시길 바라면서! 

오늘 저녁 친구와 연인과 영화관에 가서 최신 영화 한 편 감상하는 거 어떨까요? ^^


Mr. 코알라

Mr. & Mrs. 코알라의 '킨포크 라이프' in 포틀랜드

    이미지 맵

    미국 생활 정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