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bHub 스텁허브를 통한 콘서트 스포츠 티켓 되팔기 방법

서트 티켓을 구했는데 갑자기 일이 생겨 못 가신다고요? 


윰이님께서 콘서트 티켓을 구매하고 티켓을 판매하거나 교환할 때 어떻게 하는지 방법을 물어보셔서 


제가 아는 선에서 어떻게 표를 되파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지금 현재 가진 티켓이 없어서 끝까지 보여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해주시고 


아마 끝까지 다 못보여 드려도 어떻게 하는지 쉽게 해결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스텁허브를 이용하여 티켓을 되파는 방법입니다.


먼저 Stubhub.com 스텁허브 홈페이지를 들어갑니다.



사이트 오른쪽 위에 보시면 "Sell Tickets"라는 부분이 보이실 것입니다!


거기를 클릭해 주시고!




어떤 공연의 티켓인지 공연 가수하는 가수의 이름을 입력하여 보세요!


저는 예를 들어 BTS의 공연티켓을 되파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한 장 가지고 있었으면 좋겠네요 ㅠ.ㅠ)




그런 다음 자신이 가진 티켓의 날짜를 잘 확인하시고 해당하는 날짜에 클릭을 해주세요! 


(1)번 클릭을 해주시면 (2)구역의 Start Listing를 클릭하실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클릭 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로그인 페이지가 뜨는데요! 스텁허브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그대로 기입하시면 되구요!


혹시 없으신분은 가입을 하시면 되요! 

(위 화면 아래 Sign up 클릭하시고 이름, 성, 이메일주소 그리고 비밀번호 기입만하면 가입 끝!)



그럼 이렇게 몇 장의 티켓을 지금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요, 기입해주시고 Continue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티켓의 정보를 알려줘야해요 (종류, 2장의 티켓이 붙어있는자리인지 등)

기본적으로 붙어있는자리며 특이사항 없고 같은 줄에 있는자리로 체크 되어있어요.


특이 사항이 있으시다면 "Edit these Preferences"를 클릭해주셔 입력하시면 되요.



티켓을 어떤 방식으로 올릴거에요? 라고 물어봐요


Barcodes : 가지고 있는 티켓을 보면 숫자나 영어알파벳으로 되어있는 코드를 입력하여 티켓을 등록할 것인지?


Flash transfer : Flash Seats 계정안에 있는 모바일 티켓을 가지고 있다면 Flash Seats 앱을 통해 등록할수 있다는 군요! (아마도 윰이님께서는 이 방법을 사용하시면 될 듯 하네요!)



Flash transfer를 사용하시면, 소유한 티켓 정보를 입력해주시고!  Continue를 눌려주시면 될 것 같네요!



다음으로는 얼마에 표를 팔 것인지 가격을 입력해주시고요! 


옆에 보면 "Get more pricing info"라고 다른 사람들은 얼마에 표를 올려 놓았는지 볼수 있어요~! 잘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자신이 가진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해주어야해요! (이건 다른 누군가 사기를 당하는 일이 없도록 보호하는 장치라고 생각되네요)


그리고 아래 Payment Method에 


1. 페이팔로 돈을 받을 것인지 

(티켓 구입한 사람이 티켓을 받은뒤 5일후 돈 지급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2.Direct deposit로 받을것인지? 

(참고, 미국은행의 계좌만 되요 역시, 5일후 돈 지급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3. 기부할것인지?


세가지로 나누어지는데요! 아마 한국에 계신 분이라면 페이팔로 돈을 받지 않을까? 생각이되는군요.


그 다음으로 Create listing을 클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후에는 제가 가진표가 없어 ㅠ.ㅠ 여기까지 설명할수 밖에 없는점 이해해주시고!


표를 안전하게 잘 되팔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윰이님 완벽하진 않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2018 BTS 공연이 열릴 LA 스테이플스 센터 표 구하는법  ↓

Mr. 코알라

Mr. & Mrs. 코알라의 '킨포크 라이프' in 포틀랜드

    이미지 맵

    미국 여행 정보/Los Angeles 여행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