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와 콘서트를 즐길수 있는 STAPLES Center(스테이플스 센터) AXS를 통한 콘서트 티켓 예매하기 좌석보기

NBA 미국농구 LA Lakers 그리고 LA Clippers

WNBA 미국여자농구 LA Sparks 

NHL 아이스하키 LA Kings

이렇게 다양한 스포츠팀의 홈구장이 같은 장소라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Staples Center


네 바로 LA 다운타운에 위치한 다양한 목적의 스포츠 아레나인 STAPLES Center가 위 팀들의 홈구장입니다.


LA 컨벤션센터 그리고 Microsoft Theater 사이에 위치한 이 STAPLES Center는 스포츠 경기에 따라 수용인원이 틀리지만 대략 만 9천 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스포츠 센터입니다.


SAPLES Center 위치



또한, 이곳 STAPLES Center는 스포츠 경기뿐만 아니라 Adele(아델) 그리고 Kate Perry(케이티 페리) 등 대형 가수들의 콘서트 무대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아델 콘서트


코알라 부부는 이곳에서 열린 2016년 Adele 콘서트에 갔었습니다.


아델 콘서트


당시 Hello 노래의 인기에 엄청 빠른 속도로 전 공연 매진이었지만 Mr. 코알라의 빠른 정보와 광클릭으로 운이 좋게 바로 앞에서 공연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델 콘서트


올해 2018년에는...


PINK(핑크), Shania Twain(샤냐 트웨인), Sam Smith(샘 스미스), Bruno Mars(부르노 마스) 그리고 Justin Timberlake(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같은 대형 가수들의 공연을 이곳에서 하기도 합니다. 2019년 초에는 Elton john의 공연도 있습니다.


BTS 공연도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한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무엇보다 2012년부터 시작해 미국내 케이팝 한류를 불어 일으키는 큰 역할을 한 KCON 2018공연 또한 LA 스테이플 센터에서 오는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열린다고 하니 KPOP에 관심 있는 분에게는 좋은 소식일 것 같습니다. 


올해도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워너원(Wanna One) 그리고 걸스데이(Girl's Day) 등 많은 유명한 Kpop 가수들이 공연할 예정이라 하니 더욱 기대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떻게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리는 콘서트 티켓을 구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STAPLES Center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Photo from Staples Center)


홈페이지 오른쪽 위에 보이는 "EVENTS" 마우스를 올리고 위 사진처럼 CONCERTS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콘서트 정보들이 나오게 됩니다! 그 중 관심 있는 콘서트의 TICKETS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기 위해 부르노 마스의 공연 티켓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여기서 원하시는 날의 공연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위 붉은색의 GET TICKET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스테이플 센터 좌석 확인 배치도


3D로 보는 좌석 확인 사이트: http://www.seats3d.com/mv/staples_center/premium_seat/



추천하는 방법은 먼저 티켓 수량(Quantity)을 정해주시고 아래 빨란 글씨로 SELECT PRICE RANGE 클릭해주시면



가격 비교를 하며 구하는 법과 좌석 위치를 비교하며 구할 수 있게 창이 되어있습니다.

편하신 데로 선택을 하시고 CONTINUE 버튼을 눌려 주시면 



이렇게 구매하려는 콘서트와 좌석이 맞는지 그리고 티켓은 어떡게 받을 건지에 관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Select Delivery Method는 티켓을 어떻게 받을 것인지 방법을 선택하는 곳입니다. 3가지의 경우로 나누어지는데


↓ 티켓 받는 방법(Select Delivery Method) 

FLASH SEATS: 모든 구입한 티켓들은 콘서트 3일 전 다른 사람에게 주거나 혹은 다시 되팔 수 없습니다.

이 옵션의 장점은 종이 티켓이 아닌 APP(앱)을 통해 콘서트장 안으로 빠르게 들어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서처럼 콘서트 3일 이전이 아니면 친구 혹은 다른 사람에게 티켓을 팔거나 전송할 수 있는 장점 또한 있습니다.


Will Call: 공연 2시간 전에 콘서트 티켓 매표소로 가서 콘서트를 구매할 때 사용한 신용카드를 제시하면 티켓을 내어 주는 방법으로 티켓을 얻으실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따로 $25 추가되는 점을 유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Standard Mail: 티켓을 살 때 사용한 신용카드 고지서 주소로 보통 공연 21일 전 티켓을 우편을 통해 받는 방법 입니다. 이 역시 Will Call처럼 $25 추가로 내야 합니다. 그러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는 AXS 사이트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가입(Sign Up for AXS)을 하셔야 합니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공연하는 콘서트 티켓은 이 AXS 사이트를 제휴를 맺어 공식으로 구매하실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갑자기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AXS 가입을 하라고 하여 놀라지 않으셨길 바랍니다. 저희도 아델 공연을 볼 때 이 사이트로 티켓을 구매하였으니 믿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또한, 이전에 언급해 드렸던 Stubhub(스텁허브)를 통해서 티켓을 구매하셔도 됩니다.

가격을 잘 비교해 보시고 구매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유명 가수의 공연은 이 AXS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게 보통 가장 저렴합니다. 하지만 콘서트가 매진될 경우에 스텁허브를 통해 표를 구매할 수도 있고, 혹시 공연 시간이 임박한 경우에 스텁허브에서 티켓이 싸게 나오는 경우도 종종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여행 중이시면 제 값 내고 마음 편히 여행을 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LA 다저스 표 예약 Story

스텁허브(StubHub)를 이용한 LA 다저스 류현진경기 표 예매하기



이렇게 다 기재하시고 SIGN UP을 눌리면 AXS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시는 콘서트의 티켓을 구하실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스테이플센터에서 열리는 공연을 알아보았는데요! 공연뿐 아니라 농구 아이스하키 경기도 예매 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위와 같은 방식으로 티켓을 구하실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즐겁게 관람하시면 됩니다! ^^


마지막으로, 스테이플스 센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Microsoft Theater, LA 컨벤션센터 이외에 Grammy Museum이 있습니다. 공연을 보시지 않더라고 이곳 그래미 박물관을 방문하시면 미국 음악의 역사와 그래미 시상식의 역사도 한눈에 볼 수 있으니 여행 중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Microsoft Theater, LA 컨벤션센터 그리고 Grammy museum에 관해서는 조만간 따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Mr. 코알라

Mr. & Mrs. 코알라의 '킨포크 라이프' in 포틀랜드

    이미지 맵

    미국 여행 정보/Los Angeles 여행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