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블랙 프라이데이! 해외직구를 위한 미국 필수 앱 slickdeals (애플 TV구입 싸게 하는 법)

플 4K TV를 단돈 $85(약 9만 2천원)에, 그리고 스타벅스 카드를 $10 충전에 $10 더 받을 수 있는 정보가 있는 곳!


오늘은 제가 평소 가장 많이 방문하는 사이트와 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미국에서 지내시는 분 그리고 해외 직구에 관심이 많으신 한국 분들에게도 정말 유용한 사이트와 앱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물론, 미국 여행 중이라도 시간만 잘 맞는다면 좋은 딜을 찾고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필수 앱은 Slickdeals(슬릭딜) 라는 앱입니다.


저는 아침 점심 저녁으로 "Slickdeals 사이트에 어떤 좋은 딜이 있나?" 항상 정기적으로 체크하고 맘에 드는 딜이 있으면 구글링하고 아마존 사이트에 가서 항상 제품 가격을 비교해보고 구매를 합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제가 Slickdeals 앱으로 주로 이용했던 것은 스타벅스 $10 충천하면 $10불 더 충전해주는 이벤트를 가장 많이 이용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가끔씩 볼 수 있는 딜인데, 스타벅스 커피 한잔을 약 $1.20에 즐길 수 있어 저에게는 아주 좋은 딜이었습니다.



최근에 제가 사용한 딜은 Directv Now를 3개월 이용($105) + 애플 티비 4K를 공짜로 주는 이벤트를 사용하였습니다.



당시 평창 동계올림픽의 한국 경기 시청을 하고 싶었던 저는 DirecTV Now 아이디가 필요하였습니다.


미국에서는 NBC에서 올림픽 중계를 해 주었는데, 인터넷으로 한국 경기를 보기 위해서는 케이블 TV 아이디가 필요하였습니다. 하지만, 당시 케이블 TV 아이디가 없었기 때문에, 저는 DirectTV Now를 신청하여 받은 아이디를 이용해 한국선수들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이 애플 TV를 사용해 볼 수 있었습니다. 



혹시 이번 6월에 열릴 2018년 러시아 월드컵 기간 중 미국에 계신 분 중에 저와 같은 문제를 가지신 분이 있다면 2개월 뒤에 러시아 월드컵이 있으니, 조금만 기다렸다 러시아 월드컵 기간을 잘 계산해서 저처럼 이 딜을 이용하여 문제없이 러시아 월드컵을 즐기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렇게 전 Slickdeals을 이용하여 약 $190 하는 Apple TV 4K(Tax를 포함)를 Dirctv 3개월 구독 가격 $105 

은행카드 $20 할인으로($105 - $20) 총 $85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Apple TV를 장만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Slickdeals 사이트와 앱의 좋은 점은 많은 사람의 그 딜에 대한 자세한 사용 후기와 의견들을 볼 수 있어. 

이 딜이 좋은지 안 좋은지 판단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곤 합니다.


그리고 Slickdeals의 검색창에 혹시 사시고 싶으신 물건을 검색하면 현재의 딜도 그리고 지난 딜도 볼수 있으니 가격의 흐름을 비교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Slickdeals 이용하시면서 유의은 바로 충동구매일 듯 합니다. ㅠ.ㅠ


괜찮은 딜들이 많아서 혹! 하다 헉! 할 수 있습니다! ^^


이렇게 오늘 슬릭딜스(Slickdeals)에 관해서 알아봤는데요! 이 앱과 웹사이트만 잘 활용하면,


정말 매일 매일이 블랙 프라이데이일 것입니다! ^^

Mr. 코알라

Mr. & Mrs. 코알라의 '킨포크 라이프' in 포틀랜드

    이미지 맵

    미국 생활 정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