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음악축제가 매년 열리는 LA 헐리우드 볼(Hollywood Bowl)

국 LA 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LA다저스 경기와 유명 관광지를 돌아보는 것도 좋지만 저녁 하루 시간을 내어 해외 유명 가수나 이 곳 현지 오케스트라의 공연을 감상하는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래서 준비한 오늘은 미국 로스엔젤레스의 "헐리우드 볼" 야외 공연장에 관한 이야기를 준비하였습니다.


미국 동부에 센트럴 파크 야외 공연장이 있다면 서부에는 이 헐리우드 볼(Hollywood Bowl)이 있습니다! 


(from. Hollywood Bowl Facebook page)


↓ Hollywood Bowl 가는길




이 곳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헐리우드에 위치한 둥근 그릇형태의 야외 공연장입니다.


보통 4월 중순 부터 개장을 해서 9월 말까지 공연을 하는 이 곳은 약17500명의 많은 관객들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from. Hollywood Bowl Facebook page)


특히 매년 4월에는 Korea Times 주최로 이 곳 헐리우드 볼에서 Korean Music Festival을 개최하기도 합니다. 


올해는 4월 28일 비, 김범수 레드 벨벳, EXID, BtoB, 존박, 이은미등 많은 한국 가수들이 헐리우드 볼에서 공연을 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이 곳 사이트에 잘 나와 있습니다. http://ktmf.koreatimes.com/)


저는 운 좋게 표를 얻을 기회가 있어 2016년 공연 Korea Music Festival에 갔었습니다.


저는 공연을 보러가기전 "한국인들만 엄청 많겠지?" 생각하고 공연장에 갔는데 


막상 가보니 외국 10대들이 어마어마 하게 많은것을 보고 깜짝 놀란 경험이 있었습니다.

특히 샤이니와 F.T. 아일랜드가 나오자 바로 자리에서 일어서서 춤을 추며 노래를 따라 부르는 것을 보고 


정말 K-Pop 열기가 어마어마 하구나 하는 것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2016년 Korean Music Festival에서)


2018년, 이 곳에서는 한국에서 유명한 폴 사이먼, 안드레아 보첼리 그리고 제니퍼 허드슨등 해외 유명 가수들,


차이코프스키 그리고 베토벤과 같은 클래식 관현악단의 연주 LA Phil Harmony


미녀와 야수 그리고 스타워즈와 같은 영화를 주제로 한 연주도 


이 곳 헐리우드 볼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공연 정보를 위해 헐리우드볼 일정 사이트 링크 걸어 놓았습니다.


(Jeff Lynne's E.L.O 공연중 불꽃놀이)


저는 이 곳에서 "Time To Say Goodbye" 로 유명한 안드레아 보첼리와, 가디언스 오브 갤럭시 Vol.2 첫 노래 "Mr. Blue Sky"의 Jeff Lynne 공연 그리고 "Angel" 노래로 유명한 사라 맥라클란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특히 미국 독립기념일인 4th of July에는 아주 화려하게 불꽃놀이를 합니다. 독립기념일에 오시는 분은 강추!!!


(from. Hollywood Bowl Facebook page)


티켓을 예매하는 방법은 아래 "헐리우드볼 티켓 구하는 법과 주의사항" 으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한 여름밤 야외 공연장에서 별 아래서 나 홀로 아님 연인 그리고 가족들과 와인 혹은 맥주 한잔 그리고 불꽃놀이와 함께 하는 로스 엔젤레스에서의 음악 여행! 이국땅에서 음악여행을 한번 즐겨 보는 것은 어떠신지요?


(야외 테라스 Photo courtesy the L.A. Phil)


마지막으로 이 헐리우드 볼 공연장 이외에도 LA지역에는 다양한 문화 공연을 하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적은 비용으로 배낭여행하시는 분들 그리고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제 포스팅을 통해서 좀 더 즐겁고 다양한 경험을 할수 있는 미국 여행이 되도록 여행 계획을 짜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저의 작은 바램으로 


계속해서 LA여행 정보에 관한 이야기를 계속 이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헐리우드볼 티켓 구하는 법과 주의사항 ↓

Mr. 코알라

Mr. & Mrs. 코알라의 '킨포크 라이프' in 포틀랜드

    이미지 맵

    미국 여행 정보/Los Angeles 여행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