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한 LA 다저스 류현진 경기 티켓 예매하기 (다저스구장 좌석배치)

MLB 2018년의 새로운 시즌이 개막한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올해 작년까지 NPB(일본프로야구)에서 맹활약하던 이도류(투수와 타자를 동시에)의 주인공 오타니 쇼헤이 선수가 LA 에인젤스에 새롭게 둥지를 옮김으로써 더욱 흥미로운 2018 MLB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오타니 선수는 타자로 홈런 3개를 치고, 선발투수로 1승을 거두며 초반 시작이 아주 좋습니다!


또한, 연일 들려오는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 선수의 홈런 뉴스로 더욱 MLB를 직관하고 싶게 만드는데요!

 


그중 메이저리그 5년차 LA 다저스의 투수 류현진 선수 경기를 직관하기 위해 LA로 여행을 하시는 많은 관광객을 보았습니다! (투수다 보니 타자보다는 많은 시간 그라운드에서 경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더욱 관심이 가기도 하겠죠?)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메이저리그 직관을 위한 분들을 위해 준비한 LA 다져스 경기 티켓 구매 방법에 관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곳을 통해 티켓 가격확인이 가능해요! ^^)


(다른 메이저리그 팀의 경기표 구하는 방법도 똑같으니 아마 이번 포스팅을 보시면 추신수 선수의 팬분들은 텍사스 레인저스 경기도 아마 쉽게 예매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또한 아래쪽에 다저스 구장의 좌석 배치도좌석에 따른 경기장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링크,


다저스 선발투수 예상 링크도 있으니! 좌석 선택과 경기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MLB.com 공식 사이트를 이용한 표 구매하기!>



1. MLB dodger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기


우선 구글에 "MLB Dodgers Ticket" 이라고 검색하면 아주 많은 검색 결과들이 나옵니다. 


그중 위에 사진에 나온 것처럼 먼저 MLB.com 공식 사이트를 찾아서 클릭하도록 합니다! 



2. 2018 Schedule 클릭하기


왼쪽 위 Tickets가 아닌 Schedule 위에 마우스 포인트를 올려놓습니다! 


왜 Tickets로 가지 않냐구요? 물론 Tickets를 클릭하고 individual Tickets로 구매 창으로 넘어갈 수 있지만! 


여행하시는 분들이 계획 짜기 편하도록 달력 형태로 한눈에 쉽게 일정 파악과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장점과 


또한 자칫 원정게임을 예약하는 그런 불상사가 일어날 수 있어 2018 Schedule로 클릭 하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



3. 경기 관람 일정 정하기


위 사진과 같이 달력 형태로 크게 회색 모양과 푸른색 모양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 설명이 나와 있지만, 파란색은 LA 홈게임 회색으로 된 날은 원정 게임이란 뜻입니다!


파란색 꽃 모양은 기념품을 주는 날인데 이때는 보통 표 가격보다는 약간 비싸지만, 


다저스 기념품(보블 헤드,수건, 이어폰 등등)을 구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날이기도 하지요! ^^ 


때론 경기장 외야 잔디밭에서 누워서 저녁에 불꽃놀이도 볼 수 있는 그런 행사도 한답니다 ^^


또한 류현진 선수의 선발 게임 등판 일정을 알아보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 확인할 수 있습니다!


5선발로 올 시즌을 시작하기 때문에 다섯 경기 간격으로 계산하시면 류현진 등판경기를 예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선발 등판 일정이 공식적으로 확정되기 전까지는 다양한 변수도 있다는 것 잊지 마셔야겠죠? ^^


LA 다저스 선발 등판 일정



자 그럼 이제 경기 관람 일정을 정하셨으면! 티켓을 구하러 가볼까요? 


날짜에 마우스를 올려주시고! 녹색 Buy Tickts을 눌려주세요! 


이해를 쉽게 돕기 위해! 4월 15일 바로 재키 로빈슨 데이에 티켓을 구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날은 Jackie Robinson 유니폼을 전 관중에게 지급한답니다! 전 작년에 코알라 부인과 같이 하나 받았어요! ^^)



4. 관람 좌석 정하기


위를 보시는 것처럼 여러 다양한 좌석들이 놓여 있습니다! 


좌석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니 잘 찾아보시고 결정하세요! ^^


 

(이부분을 클릭하면 좌석배치도를 보며 좌석 티켓 구하기를 할수 있습니다! 크롬브라우저를 쓸 경우 위 노란색 부분처럼 플래쉬 플레이어를 클릭 해주셔야 합니다)


다저스구장의 좌석위치와 경기장 뷰(View)를 사진으로 확인해보고 싶다면?

Rukkus닷컴(https://rukkus.com/venue/dodger-stadium-tickets/seat-views/)에서 확인해 보세요! ^^



5. 주차장 티켓 구매? Yes or No?


이제 좌석 결정이 끝나고 Continue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창이 하나 나오게 되는 데요 


이것은 주차장 티켓을 구매에 관한 선택 창입니다! 


저희 코알라 부부는 보통 경기장 밖에 차를 세워두고 다저스경기장까지 걸어가 (보통 20분 정도 소요) 돈을 아끼기도 한답니다! 


아니면 $15불이면 일반 주차장 티켓을 살 수 있고, 경기 당일에도 경기장 앞에서 살 수 있습니다. 편하신데로 선택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6. MLB.com 이메일 등록


이곳에서 표를 사기 위해서는 dodgers.com/MLB.com에 등록을 해주어야 합니다! 


인터넷으로 전자티켓을 등록하신 이메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


   

7. 티켓 결제하기


이렇게 모든 정보를 입력하고 Buy Tickets를 클릭하시면 결제 최종 정보와 함께 위에 작성하신 이메일로 전자 티켓이 날라 올 것입니다! 


메일로 가서 꼭 아래와 같은 메일이 왔는지 확인해주세요! ^^



8. LA 다저스 구장으로 예매한 티켓 들고 직관하기!


이렇게 구매한 LA다저스 티켓을 가지고! 다저스 구장으로 가 재미있게 MLB를 관람하시면 됩니다!


(저녁 노을이 아름다운 다저스 경기장)


공식 MLB.com 홈페이지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방법은 여기까지 입니다.


하지만 MLB.com을 통하는 방법 이외 다른 방법으로 다저스 경기 티켓을 예매할 수도 있습니다. 


↓ 스텁허브를 이용한 LA 다저스 류현진경기 표 예매하기 


바로 미국에서 스포츠 경기나 음악 콘서트 표를 구입할때 이 곳 사람들이 많이 쓰는 Stubhub(스텁허브)앱를 통하여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코알라 부부도 역시 자주 사용하던 앱인데요! 이 스텁허브 앱을 통해 가끔 좋은 자리를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구하기도 하였습니다 ^^


예매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다음편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LA 다저스 선수 등장음악이 알고 싶다면 ↓

Mr. 코알라

Mr. & Mrs. 코알라의 '킨포크 라이프' in 포틀랜드

    이미지 맵

    미국 여행 정보/Los Angeles 여행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